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홍대 ] 샹즈마라탕 맛집 도장깨기 후기
    먹는거 2020. 8. 7. 00:00

    안녕하세요 외로운 뚱땡이
    외뚱입니다

    오랜만에 친구랑 홍대까지 가서
    한잔하고 근처 친구 집에서 자고 나와
    해장을 뭐로 할까 하다가
    친한 동생이 마라탕 마니아 인대
    홍대에 마라탕 유명한 곳 알려달라고
    부탁을 했는대 망설임 없이
    바로 알려준 샹즈 마라탕

    주소 :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6길 34-12
    영업 : 11:00 - 22:30 매주 월요일 휴무


     

     

     

     


    상즈 마라탕은 홍대 골목 라인에서
    약간 헷갈릴수 있으니
    위치 어플을 꼭 보시고
    찾아가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제가 갔을때는 식사 시간이 지나고 가서
    손님이 없긴했어요
    제가 오고 매장 사진 찍고 나서 손님이
    3팀이나 있었어요 맛집은 맛집인가 봐요

     

     

     

     


    요즘은 아무래도 핸드폰 충전을
    해달라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이런 보조배터리 대여 서비스가 있나 봐요
    저는 이용하지 않아서 방법을 모르겠지만
    서비스 좋은 거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마라탕은 6.000원부터 구요
    마라샹궈는 12.000 원예요
    꽃빵 꿔바로우 등도 있어요
    마라 솥 두부라는 메뉴도 있네요
    기회가 된다면 먹어보고 싶네요

     

     

     

     



     

     

     

     


    각종 야채 두부 면류
    버섯 꼬치류가 있어요


     

     

     

     


     바구니와 집게는 왼쪽 편에 있어요


     

     

     

     


    저는 양배추 청경채 소시지
    치즈떡 햄 버섯 옥수수 면 건두부
    이렇게 담았어요
    마라탕 집에 오면 넣는 건 항상 같은 거 같아요

    재료를 다담고 계산대에 가서
    저울에 재고 맵기 조절을 이야기하고
    저는 1단계로 했어요 맴 찔이라

    고기를 넣는 것도 선택입니다
    저는 개인 적으러 고기 넣는 게
    좋지는 않더라고요
    선택이니 뺄 수도 있어요



    계산대에 있는 인사하는 고양이
    환하게 웃고 있어서 기분까지 좋아지네요


     

     

     

     


    완성된 마라탕 모습
    보기만 해도 입에서 침 이 나오네요

     

     

     

     

     
    다들 맛있게 한입 사진입니다

     

     

     

     

     
    저의 최애 음료 콜라를 먹고 싶었으나
    매장에 콜라가 다 떨어진 상태라 사이다로
    대체해서 먹었어요 탄산이 필요했거든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총평

    홍대입구 전철역에서는 10분 정도
    가야 합니다 많이 먼 것은 아니지만
    골목에 있어서 찾기 어려울 수 있으니
    어플로 위치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요

    마라탕은 1단계의를 먹었는대도
    특유의 알싸함과 향신료 향이 좋은 거 같아요 
    야채들도 신선해서 아삭함이 좋았고요
    국물이 시원해서 다 먹긴 했는데
    밥을 주문했으면
    밥까지 비벼먹으면 진짜 맛있을 거 같아요


    제 별★★★★★중

    ★★★☆☆개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