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맥도날드]8월 해피밀 미지언즈 장난감 득템하러 맥도날드로
    하는거 2020. 9. 2. 00:00

    안녕하세요 외로운 뚱땡이의

    외뚱입니다 


    친구를 통해서 우연히 알게 된 

    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언즈 피규어 장난감 

    8월 11일 날 친구가 알려주어서 

    하나쯤 해볼까 하고 맥도날드를 찾았는데 

    너무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왜 인지 모르겠지만 키오리 기계의 해피밀에는 

    책밖에 없더라고요 

    알고 보니 기한이 있어서 

    그 기한에 인형이 나오는듯했어요 



    며칠을 기다린 결과 

    다시 새로인 세팅이 되어있는 

    미니언즈 피규어 개인적으로 

    킹 미니언즈나 하와이안 춤을 추는 

    미니언즈 가지고 싶었으나 


    랜덤으로 나오는 것이기에 

    한 번에 엄첨 많이 산다고 해도 

    불가능한 일이니 운에 

    맡기기로 했어요 




    셀프 기계에서 한국어 영어를 클릭하시고 

    해피밀일 클릭을 합니다 


    불고기버거 치즈 버거 

    햄버거 맥 너겟 버거 세트

    네 가지 종류가 나와요 


    원하시는 버거를 클릭하시고 





    스트링 치즈와 감자튀김 중 선택을 합니다 

    저는 감자튀김을 선택했어요 

    치즈도 좋아하지만 맥도날드에 왔으면 

    아무래도 감자튀김을 먹어주는 것이 예의 아니겠어요 




    다음으로는 음료수를 선택합니다 

    오렌지 주스 우유 코카콜라 환타 

    스프라이트 제로 코카 콜라 생수

    중에 한 가지 메뉴를 또 선택합니다 


    저의 선택은 여지없지 코카 콜라였죠 




    다음 선택은 랜덤 북 선택과

    미니언즈 랜덤 장난감 중 선택을 하는 것입니다 


    너무 충격적인 것이 

    장난감이 소진되면 다른 장난감으로 제공이 된다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실수하시지 마시고 

    먼저 카운터에 문의를 해보시고 주문을 

    하시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주문을 다 하셨으면

    결제창을 확인하시고 결제 



    결제를 하고 나면 

    테이블 서비스를 받을것인지 

    셀프서비스를 받을 것인지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테이블 서비스를 원하시면 

    주문하는 기계 옆에 숫자가 적혀 있는

    테이블 텐트가 있습니다 

    그 숫자를 등록하시면 끝!

    이런 서비스 도입도 됐다니 신기했어요 

    약간 부끄럽지만 온 김에 한번 

    시도해 보았어요 




    저는 13번의 테이블 텐드를 가지고 

    1층에 가지를 잡았어요 

    알고 보니깐 2층에도 셀프 주문 하는 곳이 있고 

    테이블텐드를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해피밀 세트

    불고기버거 감자튀김 코카 콜라 장난감 

    3.800원 성비도 좋도 장난감까지 

    특템을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나이만 30대지 어른이라 아직도 

    장난감에 유혹을 버리지 못하고 있는

    제가 참 뿌듯하네요 



    불고기 버거를 반을 나눠봤어요 

    중학교때 알바 하러 다닐때 

    맥도날드는 알바를 하는 시간에 따라 

    버거를 먹을수 있는 메뉴가 정해져 있는데 

    그때 먹어보고 처음 먹어 보는거였어요 

    10년도 넘은 일이네요 



    피규어를 개봉하기 전 케이스도 

    너무 귀여워요 다른 분들 보니까 

    케이스도 다들 표정이 여러 가지였어요 

    저야 하나만 구매를 해서 몰랐는데요 

    머리카락 세 가닥 포인트가 너무 귀여워요 



    짜잔!!!!

    요 아이가 나왔어요 




    퀄리티가 약간 떨어진다는 분들도 계셨는데 

    저는 생각보다 디테일 마갑도 잘 된 거 같았았고 

    저 입술이 가장 포인트인 거 같아요 

    온 힘을 다해서 입술에 힘을 다한듯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