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림]레터링 커스덤 주문제작 케이크 전문점 카페 드 발렌느
    하는거 2020. 8. 15. 00:00

    안녕하세요 외로운뚱땡이의

     외뚱입니다


    8월에 생일인 사랑하는 동생의 생일날

    세상에 하나뿐인 케이크를 선물하고 싶어 

    요즘 유행 중인 도시락 케이크

    계속 인스타에서 염탐을 해왔던 

    카페 드 발렌느를 드디어 찾게 되었어요 


    신림역 6번 출구에서 쭉 걸어오다 보면 

    죠스떡볶이 골목이 있어요 

    그 골목으로 조금  더 걸어다가 보면 

    이모네 포차랑 빡빡아 머리깍자 미용실 사이에 

    아주 작은 카페 겸 케이크를 

    판매 중인 곳이 었어요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로67길 23 1층 102호

    지번신림동 1432-118 1층 102호

    영업 : 10:00~20:00

    전화 : 02-6052-2755

    인스타 : cafe_baleine



    카페드발렌느



    매장 입구는 전체적으로 베이지톤의

     차분한 하고 따뜻한 느낌으로 인테리어로 

    꾸며놓으셨더라고요



    카페드발렌느1카페드발렌느2



    사실 자전거는 꾸며 놓으신 건지 모르겠지만

    제가 갔을 때는 있었어요 입구에도 

    의자 같은 게 하나 잇는데

    나름 입구 포토존 같았어요 앞에서 

    사진 잘 맞춰서 찍으면 될 거 같아요 

    입간판 위에 올려놓은 식물도 느낌이 좋았어요 



    카페드발렌느3



    작은 벽난로 같은 느낌의 화이트톤으로 

    아기자기한 양초 소품들로 꾸며져 있었어요 



    카페드발렌느4


    프링팅된 이미지랑 마스킹 테이트로 

    깔끔하게 꾸며진 인테리어 

    문구도 너무 이쁜 말이었어요 


    " 나는 밤이 좋다. 어둠이 없다면 

    우리는 별을 볼 수 없을 것이다 "





    카페드발렌느5



    카페 안은 한 평 정도 앉아서 

    잠깐 커피 기다리는 정도 용도의 

    의자 정도만 있어요 



    카페드발렌느6

     

      


    매장 내에도 공기 정화에 좋은 

     작은 식물들도 있고 사장님이 공간은 

    작지만 인테리어 부분적으로 

    신경 쓴 게 느껴져요




    카페드발렌느7



    매장 안에는 또 다른 포토존이 있어요 

    이 바로 거울 앞 저는 혼자 가서 못 찍었는데

    친구분들이랑 케이크를 주문하러 오셨다거나 

    음료를 주문하러 오셨다면 꼭 한 장 남기고 가세요 




    카페드발렌느8



    커피 가격이게 실화입니까?

    아무래도 테이크 아웃이라 그런지 

     가격이 5천 원이 메뉴가 없었어요 



    카페드발렌느9카페드발렌느10



    케이크 주문 제작 하는 곳인 만큼

    초도 여러 모양의 초가 있었었어요 

    하트 풍선 특별한 날 특별한 모양의 초도 

    살면서 한 번쯤 기억에 남을거 같아요 



    카페드발렌느11카페드발렌느12



    스마일 강아지 수박 케이크 체리 모양 초도 있었어요 

    구키랑 마들렌도 판매 중인 거 같았어요 

    다음엔 쿠키도 먹어봐야겠어요 



    카페드발렌느13



    바닐라라테 3.800원


    케이크를 주문하고 당일 날 필요한 게 아니였어서 

    예약을 하고 아무래도 빈손으로 갈 수가 없어서 

    저의 사랑 바닐라라테도 한잔 시켰어요 




    카페드발렌느14



    케이크를 예약한 날 사장님이 먼저 

    나온 케이크 완성본 사진을 보내주셨어요 


    무심코 사진을 봤다가 심장이

     멎을뻔했다는 건 안 비밀


    역시 카메라며 구도가 전문가가

    찍은 사진은 다르긴 한거 같아요 



    카페드발렌느15


    도시락케이크 19.000원


    하지만 저희의 사랑으로 찍은 

    갬성사진도 못지않죠

    친구가 사진을 일반 카메라로 

    보정 없이 찍는 금 손

    친구가 케이크 받치고 있는 손마저

    담겨진 것도 좋아요 


    이 힘든세상 태어나서 

    날 친구로 만나줘서 

    고마워 사랑하는 

    내동생 아랑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총평


    신림역에 가까운 레터링 주문 제작 가능한 

    케이크를 파는 곳이 많지 않은데 

    이렇게 특별한 곳이 생겨 기뻐요 


    10센티 도시락 케이크는 

    6등분을 했을 때 한 입 거리 

    정도의 양이었어요 


    저 정도 디자인에 퀄리티 면 

    정말로 만족합니다 


    받은 친구도 같이 있던

     친구들도 디자인 보고 

    이쁘다고 난리였답니다 


    전화 직접 방문상담은 어려우니 

    카카오톡으로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시나 


    작업 중에는 바로 답장이 어려운 점이 있으니 

    이해하시고 생일이나 행사가 있을 때 

    적어도 2주 정도의 여유를 가지고 

    미리 주문을 해주시게 좋을 거 같아요 


    개인 의견으로는 케이크도 주문을 하면 

    음료 쿠폰 한 개 정도 찍어주면

     좋을 거 같지만 욕심이겠죠 

    그래도 저는 재방문의 사 있습니다  


    제 별★★★★★중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