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러댄와플]신림점 초코와플 후기
    먹는거 2020. 9. 22. 23:22

    안녕하세요 외로운 뚱땡이의 

    외뚱입니다 


    오늘은 혼자 편하게 다녀올 수 있는 

    베러 댄 와플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신림동에는 와플을 먹을 수 있는 

    곳이 그리 많진 않았던 거 같아요 

    그리고 요즘 크로플이 대세이다 보니 

    약간 안타까움도 있어고 혼자 블로그 작업을 

    하려고 가보고 싶었던 리스트 중에 한 곳이에요 




    베러 댄 와플


    주소 :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7길 48

    영업 : 11 : 00 ~ 22 : 00

    전화 : 02-6448-2225



    배러덴와플12


    매장은 겉에서 보면 넓어 보였는데 

    안에는 생각보다 내부가 협소가 편이었어요 

    야외 테라스가 왜 항상 사람이 많았는지 알았어요 

    내부까지 총 7테이블이 있더라고요 

    카운터에 옆에 칸막이가 있는 곳도

    테이블인 줄 알았으나 

    저만의 착각이었답니다 


    배러덴와플11


    배러 댄 와플의 카운터 문구인데 

    왠지 와플보다는 핫도그나 햄버거 같은 

    느낌의 모습이 있더라고요 블랙의 엘로우는 언제나 

    제 가슴을 뛰게 하는 색감 같아서 좋았어요 


    배러덴와플10


    카운터 바로 앞에 있는 메뉴판의 모습

    망고 크림치즈 3.9 누텔라크림치즈 3.9

    블로베리크림치즈 3.9 체리 크림치즈 3.9

    망고 생크림 3.9 오리오생크림 3.9

    블루베리 생크림3.9 체리 생크림 3.9

    애플 생크림 3.9 누텔라아이스크림 3.9

    베리 크런치 아이스크림 3.9 

    블루베리아이스크림 3.9

    프렌치아이스크림 3.9 생크림누텔라 3.9

    바나나누텔라 3.9 피넛버터누텔라 3.9

    초코 벌집 2.9 초코 퐁듀 2.9

    생크림 2.9 크림치즈 2.9

    누텔라 2.9 말차티라미스 2.9

    티라미스 2.9 애플시나몬 2.9

    플레인 1.9


    굻은 글씨체로 된 아이들이 BEST 와플이에요 

    저는 이날 개인적으로 초코를 그리 즐기기 않는데

    아침부터 초코 와플이 극심하게 당겨서 

    초코 퐁듀를 먹기로 했어요 


    베리 덴 아플의 장점 중 하나는 

    음료와 와플을 주문 시

     500원을 할인해 준답니다 




    배러덴와플9


    매장에는 사진 으로 된 메뉴판에도 

    와플을 설명이 잘되어 있지만 

    이렇게 한쪽에 모형으로 와플의 모습이 있었어요 

    저는 초코와플 외에는 생각하지 않아서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초코 퐁듀를 시켰는데 

     

    리뷰를 작성하면 서 이렇게 많은 

    와플들이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베러 댄 와플은 벨기에식 와플을 판매해요 


    벨기에 (리에주) 와플은 이스트를 

    넣어 반죽후 발효시켜 굽는 와플


    아메리칸 와플은 발효 없이 팬케이크처럼

     걸쭉한 반죽을 바로 굽는 와플


    굽는 틀에 차이가 나긴 하지만 식감도 차이가 있답니다 



    배러덴와플8


    또 하나의 베러 댄 와플의 장점은 

    금액의 적립이 가능하다는 것이었어요 

    전 이런 거에 정말로 취약한 편이라 

    결제 금액의 3% 적립이 가능하고 

    1000 포인트 이상부터 100 단위

     포인트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배러덴와플7


    매장의 안쪽의 모습이에요 

    이렇게 2인석 테이블이 두 개 있고 

    4인석 테이블이 하나 있어요 


    제가 있는 동안을 커플분들만 오셔서 

    이 테이블을 이용 하시는 게 신기했는데 

    메뉴를 주문한 것이 나오고 핸드폰 올리고 하니 

    저 작은 테이블은 약간 역부족이었다고 해야 하나 

    그랬던거 같아요 



    배러덴와플6



    매장에는 크게 특별하게 꾸며진 공간은 없었는데 

    매장 안쪽에 화장실이 있다는 장점이 또 하나 있었고요 

    화장실 안에 이렇 피규어들로 꾸며 저 있었어요 


    위에 와플 모형이 있는 곳에도

     이런 작은 피규어들이 있더라고요 

    처음 봤을 때는 참 안 어울리다 생각했는데 

    화장실은 또 매장의 하얀 전등과 달리 



    배러덴와플5


    이런 전구로 꾸며져 있더라고요 

    분명 사장님이 카페를 차리고 싶었으나 

    와플집을 차린 것이 분명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친구들과 사진을 찍으면 정말로 잘 나올 조명이죠 


    배러덴와플4


    거울 선반 쪽에도 작은 피규어들이 있었는데 

    제가 잘 모르는 캐릭터들이라 

    크게 관심을 가지진 못했지만

    사장님의 취향이 드러나는 곳이었어요 




    배러덴와플3


    제가 갔을 때는 배달 주민이 밀러였던 상태여서 

    사장님이 약간 표정이 안 좋으셨는데 

    저는 천천히 해주셔도 된다고 말씀을 하니까 

    안정의 표정을 보이시더라고요 


    바닐라 라떼랑 4.000원

     초코 퐁듀 2.900원

    ( 단품 구매가 )


    이렇게 시켰어요 물론 와플이랑 음료를 

    세트로 시켜서 500원 할인 받았어요 



    배러덴와플2


    초코는 달아서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 

    이렇게 가끔 입맛이 돋을 때 찾으면 좋을 거 같아요 

    일단 비주얼은 합격이었다고 생각해요 

    저 알록달록 초코렛이 한몫을 한거 같아요 

    색감이 빨리 먹어 달라는 듯 호소 하는거 같았어요 


    배러덴와플1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총평


    매장은 굉장히 협소한 편이라 

    매장 안에서 이용을 하시려면 

    미리 전화를 하시고 가시면 친절히 알려드리고요 

    대부분의 손님들은 배달이나 테이크 

    아웃하시는 분들이 많았답니다 

    와플의 특성상 시간차를 두고 드시면 

    뻑뻑할 수 있으니 디저트는 나오는 동시에 

    바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다른 메뉴들도 먹고 싶을 정도의 맛이었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제 별 ★★★★★중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