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인덕원 ] 해장엔 역시 홍차이 짬뽕/짜장/볶음밥
    먹는거 2020. 7. 22. 00:02

     

     

     


    안녕하세요 외로운 뚱땡이의
    외뚱입니다

    친구 부부와 함께 오랜만에 셋이서 한잔하고
    친구네 집에서 잠을 자고 난 다음날
    해장을 위해서 친구의 추천으로 찾게 된 홍차이
    뭘 먹을까 엄청난 고민을 하는 친구에 비해
    속이 안 좋았던 저의 메뉴는 단일 짬뽕이었는대요

    친구는 짜장과 볶음밥 중 고민을 하길래
    그럼 셋다 시키자 라는 답이 나왔습니다
    한번 온 거 먹고 싶은 거 못 먹고 가면
    서운할 거 같기도 하고
    친구의 애절한 먹고 싶은 눈빛을 보았기에



     

     


    점심메뉴로 타임 이벤트 같이
    잡채밥 굴짬뽕이 7.000원에 판매 중이에요

    특선 메뉴


    탕수육 + 쟁반짜장 20.000원도 판매 중이었어요


     

     


    내부 모습입니다 복층 형식으로
    2층으로 나뉘어 저 있어요
    친구의 말이 여긴 24시간이라
    배달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저같이 혼자 자취를 하는 분들께는
    굉장한 희소식이라고 할 수 있죠


     

     


    제가 중국집을 태어나서 2번 밖에 와보질 않아서
    부모님들이랑 한번 왔을 때
    코스요리를 먹어본 적이 있는데

    메뉴판의 이 페이지가 혹시
    코스 요리 같은 메뉴 인가 봐요
    게살 수프는 각 메뉴에 기본으로 들어가 있네요


     

     


    기본적으로 중식집에서 배달을 시켜먹는 메뉴 중
    면류가 처음 페이지에 있었고요
    다음 페이지는 밥류 다음엔 잠채 밥을 먹어볼까 해요

     

     


    알찬 세트 메뉴도 빠질 수 없게 있었습니다
    저희가 충족하는 메뉴가 없어 수
    세트로는 시키지 못했어요

     

     


    이번에 메뉴판 페이지는
    안주류 같은 메뉴가 있었어요
    앞전에 메뉴들도 물론
    술 한잔 하며 먹을 수 있는 요리들이 있지만
    닭고기 새우탕류 해삼류로 구분이
    되어 있어서 술 한잔 하고 가기 좋
    은 구성의 안주류였어요


     

     


    마지막 페이지는 술과 음료 등이 있었고요
    술을 즐겨 먹지 않는 저에겐 생소한
    중국술이 많았어요 신기했습니다


     

     


    여담이긴 한대

    친구가 짜장면과 볶음밥을 고민하길래
    일단 셋다 시키자 말을 했는데
    다 먹을 수 있겠어?라고 말을 한 지 5초 지났나
    맛보기 탕수육도 있어! 먹을래?라고 하길래
    그건 다음에 오빠랑 오면 먹자 진정을 시켰답니다
    메뉴를 두 개만 시켰어도 탕수육을 시킬까
    고민했지만 탕수육 까진 자신이 없었어요


     

     


    단무지 양파 춘장 김치가
    기본으로 나오고요
    재활용하는 거 같지 않아서
    좋았어요

    어디서 들은 이야긴데 중국집은
    반찬을 재사용한다는 말을 들어서
    배달시킬 때도 단무지랑 양파를
    먹어본 적이 없어요
    주문을 할 때부터 매번
    안 주셔도 된다고 했어서

     

     



    볶음밥을 시켜 주 주신 짬뽕국물 인대요
    아무리 저희가 짬뽕을 시켰다고 한들 입이 둘 인대
    국물을 하나만 주더라고요
    약간 서운했지만 그럴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볶음밥 7.000원

     

     


    고기 짬뽕 9.000원

     

     


    짜장면 5.000원

     

     


    저는 한 개씩 메뉴를 찍는 거는 자신이 있었으나
    단체샷은 어찌 이렇게 망할 수가 있을까요???
    이 정도면 발로 찍었다고 볼 수 있는대

    사실 배도 고픈 친구 앞에 두고 면이 불면 안될 거 같아
    대충 찍었다고 변명 좀 해볼게요



    사진으로는 아무리 봐도 느낌이 안 나와
    이렇게 영상이라도 찍어 봤습니다


     

     


    -------------------------------------------------------------------

    총평

    친구의 추천으로 찾아간 인덕원에 위치한
    홍차이 중식집은 전철역과도 가깝고
    배달도 24시간이 되는 곳이라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곳 같아 좋았어요

    짜장면은 면발도 살아있는 면발같이
    탱글탱글하면서 쫄깃한 게 식감도
    먹기 좋았습니다

    고기 짬뽕은 약간 심심했어요
    면발이며 야채 식감은 좋았는데
    속풀이용으로 저는 동네에서 시켜 먹는
    얼큰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볶음밥 먹을 때 나오는 짬뽕 국물이
    더 해장용으로 맞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해장을 하러 간 건데 해장을 못하고 온 거 같아
    속상했어요

    볶음밥은 세 가지 메뉴 중 친구와
    둘이 유일하게 한메 뉴를 다 먹은 것이었어요

    제 ★★★★★중

    ★★☆☆☆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