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신림 ] 마카롱 찐 맛집 안단단맛 다녀오다
    먹는거 2020. 7. 20. 00:00

     

     


    안녕하세요 외로운 뚱땡이의
    외뚱입니다

    인스타에서 핫해서 알고는 있었지만
    마카롱을 엄청 좋아하는 편이 아니어서
    가지 못하고 있었는데

    친구와 저녁을 먹으고 산책 중에
    한 번가 본 마카롱 집을 데려다주는데
    바로 신림동에서 마카롱 집으로 유명한
    안 단단 맛을 영접하고 오게 되었어요
    언제나 이런 핫한 공간을 데려가 주는
    친구에게 늘 감사합니다

    주소 : 서울 관악구 신원로 4길 22
    영업 : 11:00 - 22:00 매주 화요일 휴무
    그 외 휴무일 인스타 공지



     

     


    약간은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벽돌 색깔이지만 느낌이 너무 좋았던
    안 단단 맛의 외부 모습

    익숙한 동네를 살짝 벗어난 위치에
    이런 집이 있구나 하는 곳에 있었어요

     

     

     


    매장은 사진에서 보는 거처럼
    약간 협소한 편이에요
    제가 가본 마카롱 집들은
    테이크 아웃 위주로만 해서

    이렇게 테이블이 있는 곳은 처음 봤어요
    노트북을 가지고 와서 작업을 할 수 있을 정도의
    콘센트가 많은 편은 아니었어요


     

     


    인테리어는 특별한 것은 없었고
    액자 두 개로 포인트를 줬고요
    아무리 찍어도 이쁘게 나오지 않아서
    찍지 않았지만 식물이 많았아요

    요즘은 내부에 공기도 중요하잖아요


     

     


    안 단단 맛의 메뉴판이에요
    한눈에 들어오는 칠판의 메뉴판
    메뉴가 많지도 않고 적지도 않고 깔끔했어요

    매일매일 마카롱을 소량 만드셔서
    재고가 없을 수도 있고
    많은 양을 구매 원하시거나
    선물용은 미리 예약을 하시면 될 거 같아요



     

     


    선물 포장용은 박스당 천 원이고요
    5구 8구 10구 15구
    이렇게 있더라고요

    마카롱 좋아하시는 지인분들은
    선물용으로 좋을 거 같아요


     

     


    마카롱은 종류가
    바닐라 황치즈 오레오 초코
    로투스 흑임자 헤이즐럿 콩고물 인절미
    녹차 초코칩 얼그레이 레몬크림치즈
    복숭아 요구르트 유자 티라미슈 베리베리
    솔티캐러멜 이렇게 있어요

    저희는 밀크티랑 유자 마카롱 레몬크림치즈
    이렇게 세 가지를 시켰어요

    음료는 1인 1 메뉴 이긴 한대
    마카롱을 시켜서 그런지 사장님이
    별말씀이 없으셨어요


     

     


    음료를 시키면 1장씩 도장을 찍어줘요
    마카롱 구매랑은 다름을 알아두셔야 할듯해요

     

     


    유자 마카롱 2.300원
    레몬크림치즈 2.000원
    밀크티 6.000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총평

    전철역에서는 15분 정도 걸어가시면
    찾을 수 있는 안 단 단맛
    저는 개인 적으러 궁서체의 간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이니 존중 부탁드려요

    매장은 협소한 편이지만 마카롱이
    유명한 곳이라 매장에 손님보다는
    테이크 아웃 손님들이 많았어요

    친구의 추천으로 마카롱을 두 가지를
    구매해서 하나씩 한입씩 나눠 먹었는대요
    유자 마카롱에는 유자가 들어 있었어요
    친구는 다른 매장에 마카롱은 유자가
    씹힌 적은 없고 향만 첨가된듯했는데
    안 단단한 맛은 유자의 식감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합니다

    저는 레몬크림치즈가 입맛에 맞았어요
    레몬향은 엄청나진 않았지만 치즈의
    고소함과 마카롱의 달달함이 합쳐져
    입안에서 녹는 게 행복했고요

    밀크티는 드시기 전에 한번
    흔들어 드셔야 해요
    티쌉사름함과 유우의 맛이 합쳐서
    너무 떫지도 않고 저와 친구의
    맛을 사로잡았어요

    힘든 월요일이지만 달달함으로
    당 충전해서 우리 뭐도 월 요팅 해요

    * 화장실이 엄청 작아요 제가 160 인대
    공간 공포증이 생길 정도로 좁아요
    매장은 이용 하대 화장실은
    이용을 추천하지 않아요

     

    제 ★★★★★중

    ★★☆☆☆입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