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가평 ] 가평역 가까운 카페
    먹는거 2020. 7. 27. 00:00


    안녕하세요 외로운 뚱땡이
    외뚱입니다

    친구들과 떠난 여행이라 부르고
    극기훈련이라 적었던
    첫 번째 모임 장소였어요



    영업: 매일 09:30 - 22:00
    주소: 경기 가평군 가평읍 문화로 13-27
    문의: 010-6419-3262



    가평역 1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는
    BY STAYTION 카페예요




    모임 근처 장소가 아니니 역사
    근처라 두 당 한잔씩 먹어야 하는데
    잠깐 들어왔다가 나가는 분들이 많은가 봐요
    여행지 근처 카페에는 이런 글이 항상 있더라고요

     

     
    커피 주문 후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다이아 모양의 풍선 인테리어가 있네요
    뒤에 있는 전구랑 인테리어가 어울려요



    역 근처라 그런지 손님들이 엄청 많았어요


    너 방금 전철 놓쳤어 네온사인
    많은 뜻을 두고 있는 거 같아요



    3층으로 올라는 곳에도 전구와 화분이 있네요
    전시회 같은 느낌이 들어요


    루프탑에는 우유팩 모양의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요
    날이 뜨거워서 그런지 밖에는
    아무도 없었어요


    아메리카노 3.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3.500원
    아이스 바닐라라테 5.000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총평

    가평역 1번 출구에서 가장 가까운
    바이 스테이션은 인테리어도 강남권에
    있는 디자인에 밀리지 않을 만큼
    인테리어가 감각적이었고요

    조명도 이뻐서 셀카도 잘 나옵니다
    포토존도 많아서 다들 사진 찍고 가세요

    아메리카노가 3.500원이에요
    엄청 저렴하죠
    바닐라라테도 달달함이 좋았어요
    저는 라떼 먹으면 설사를 하는데
    스테이션의 라떼는 저랑 맞았어요

     

    매장이 넓은거에 비해 화장실이

    남여 각각1한씩 밖에 없어서

    제앞에 있던 분은 옷을 갈아 입고 나온다고

    제뒤에 무려 6분의 여자분들이 계셨어요

    여행을 가면 아무래도 화장실이 신경쓰이는

    부분이라 제가 약간 예민했던거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