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신림 ] 혼양꼬치 하기 좋은 눈물의 성민양꼬치
    먹는거 2020. 7. 30. 00:00

    가능하는 대답을 듣게 되었지요
    외뚱입니다

     

    오늘은 아침에 토마토 하나 먹고 출근을 햇는데
    일이 바빠서 점심도 저녁도 먹지 못하고
    퇴근을 하게 되었는데 웬일이지
    저 같은 먹깨비가 입맛이 없었어요

    장마라 그런지 날도 우중충하고
    비는 올 거면 시원하게 쏟아지면 좋았을 텐데
    분무기처럼 비가 내리니 기분이
    안 좋은 일이 있는것도 아니엇는데
    울적해진 날이였요

     

    그래서

     

    저는 하루 종일 하염없이 기다리고 있을
    저희 집으로 가게 한 걸음에 달려갔습니다
    집에 도착하니 9시였는데 피곤해서
    씻지도 못하고 잠깐 눈을 붙이고 일어나니
    12시가 넘고 하루가 지나있더라고요

    잠도 잘 자고 컨디션이 좋아졌는지 슬슬 배가 고픕과

     

     양 꼬치랑 꿔바로우가 먹고 싶은 마음이 컸어요
    그래서 친구들에게 염치 불구하고 연락을 했는데
    당연히 돌아오는 대답은 미안해였지요


    나는 오늘 꼭 양 꼬치를 먹고 말겠다느 의념 하게
    배민 어플을 열어봣는데 아무래도 맛이 다를거 같아

    직접 가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검색을 해서 매장에 전화를 해서 혹시 양 꼬치 1인분만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지 여쭤보니
    양 꼬치 1인분과 요리 메뉴를 하나 시키면
    가능하는 대답을 듣게 되었지요

     

    성민양꼬치

     

     

    집을 나서는데 갑자기 소나기나 쏟아졌습니다
    비가 와서 손님이 없어 빨리 닫을지도 모른다는 마음에
    버선발로 매장에 뛰어 갔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나의 구세주 성민 양 꼬치

     

    성민양꼬치1

     

     

    제가 도착했을 때는 3팀쯤 왔다가 가신듯했어요
    사장님이 열심히 정리 중이더라고요
    그래도 눈치가 보여서 혹시 제가 주문을 하지 않으면
    문을 닫는지 여쭤보니 그러지 않으니 걱정 말라고 
    따듯한 대답을 들었습니다

     

     

    성민양꼬치2

     

     

    제가 지금까지 봤던 양 꼬치집 메뉴판 중에
    가장 단촐하면서 있을 메뉴만 딱 정리가 된 메뉴판 이였어요

     

    저는 양꼬치 1인분 11.000원

    꿔바로운 14.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성민양꼬치3 성민양꼬치4

     

     

    반찬도 제가 좋아하는 무채와 짜샤이 두 가지가 나왔구요  

     

    성민양꼬치5 성민양꼬치6

     

     

     

    양 꼬치를 먹기 위해서는 쨔스라는 향신료가 필요하죠
    그릇에 담고 양 꼬치가 나오길 기다립니다

     

     

     

    성민양꼬치7

     

     

     


    양 꼬치가 그릇에 나와서 찍으려고 하는데
    사장님이 친절하시게 5개의 꼬치를 올려주셨네요
    이럴 수가 하지만 친절함에 감동

     


     

     

    성민양꼬치8

     

     


    또한 빠질수 없는 저의 시그니처 음료
    탄산음료 먹을 생각에 행복하네요

     

     

     

    성민양꼬치9 성민양꼬치10

     


    잘 읽어진 꼬치를 쨔스에 찍어서 옴뇸뇸 한입을 먹고
    이 행복을 잊을 수 없었습니다
    꿔바로우가 나오기도 전에 다 먹을 거 같아서
    저를 진정시키며 기다리는 중이었어요


     

    성민양꼬치11

     

     


    꿔바로우가 나오자마자 급한 마음에 허겁지겁 잘라서 먹다가
    천장이 다 까지긴 했지만 특유의 달달함 바로 나와서 먹어서
    바삭함을 잊을 수가 없어요

     

    ------------------------------------------------------------------

     

    총평

     

    신림역이랑 가까운 성민 양 꼬치집은
    신림동에 사는 분들은 다들 한 번쯤은
    다녀보셨을 정도로 맛집이기도 하고
    오래됐으면서 유명합니다

     

    양 꼬치는 1인분은 꼬치가 10꼬치가 나오고요
    어떤 가게를 가면 비린 맛 때문에 못 먹는분들도
    계신다는 대 저는 비린 맛을 느끼지 못했어요

     

    꿔바로우는 주문과 동시에 요리가 되는 것이라
    튀김의 바삭함과 소스의 달콤함 같이 올라간 야채와
    반찬을 같이 먹으면 느끼함도 덜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혼자 가서 꿔바로우까진 다 먹지 못하고 왔어요

    다음번에는 양 꼬치 2인분을 먹고 와도 충분할 꺼 같아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