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건대]성비 좋은 새우구이 먹으러 또 오새우
    먹는거 2020. 8. 27. 19:34

    안녕하세요 외로운 뚱땡이의

     외뚱입니다

     

    2월쯤 코로나가 심해지기 전

    방문했던 또 오새우 집입니다

    친구들 생일 파티를 한다고 모였다가

    몇 명 친구들은 집에를 가고

    한 잔이 아쉬운 친구들끼리

    간단하게 한 잔을 더 하자 하면서

    찾게 된 가성비 좋은 인생 새우 집

     

    또오새우

     

    주소 : 서울 관진구 아차산로 33길 40

    영업 : 전화문의

    전화 : 010- 8014- 7793

     

    또오새우

     

    건대 입구의 먹자골목에는

    정말로 많은 가게들이 있는데요

    어떤 가게가 있는지도 기억이 안 날 정도로 많고

    붙어있고 나눠서 치열하게 장사를 합니다

    뭐 삶은 치열한 것이니까요

    이렇게 많고 정신없는 간판 중에

     

    은색으로 깔끔하게 만들어진

    간판을 찾아낸 친구는

    새우 킬러였던 아이였죠

     

     

    또오새우1

     

    찾았다! 인생 맛집!!

    드루 와 드루 와

     

    입구에는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맞이하는 아트가 있네요

    분명 새우 집인데 고기 사진이 있는

    이컨셉 독특하네요

     

    또오새우2

     

     

    문을 열고 들어가면 있는

    새우 모형의 인테리어

    유일한 인테리어라고 말씀드려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또오새우3

     

     

    지하로 내려가는 길 사진 전시회를

    생각하게 만드는 인테리어가

    보입니다 천천히 구경하면서 내려가기엔

    길이 험난합니다 올라오시는 길에

    감상을 하시는 것이 좋아요

     

     

    또오새우4

     

     

    제가 아까 위에서 말씀드렸죠

    2월에 다녀온 곳이라 매장에

    손님들이 옷을 긴팔을 입고 있어요

    글을 올리는 제가 봐도 덥네요

     

     

    또오새우5

     

     

    매장에는 무언가 신경을 쓴 듯

    안 쓴듯한 인테리어가 조금씩 있어요

    원래 맛있는 음식점은 이런 거

    신경 안 쓰잖아요

     

     

    또오새우6

    또오새우7


    메뉴는 많은 건 아니었어요 

    정말로 필요한 메뉴만 있어서 

    알찬 구성만 있었다고 해야 하나 



    또오새우8

     

    또오새우9

     

     

    친구들은 맥주와 저는 콜라를 시켰는데

    잔이 특이했어요

    병맥주를 뒤집어서 만든 디자인

    지금까지 봤던 잔 들 중에 가장 신박했어요

     

     

    또오새우10

     

    감바스 알 아히요 13.000원


    프레팅 무엇 

    너무 이쁘게 나오는 거 아닙니까??

    눈으로 한번 맛있게 먹었어요 

     

    또오새우11


    새우와 아스파라거스 마늘등 

    곁들여 먹을 반찬들이 

    많아서 좋아요 


    또오새우12


    혹시 느끼할 수 있을 가바 주시는 

    피클과 무 감바스가 느끼하지 않아서 

    하나도 먹지 않았지만 

    시식해본 친구 말로는 식감이 아삭하니 

    오래된 거 같지 않고 

    담백하니 좋았다고 합니다 


    또오새우13


    빵은 6개가 나와요 

    저희는 4명이서 가서 눈치게임을 

    해야 하는 상황이었지만

    다행히 제가 감바를 즐겨 먹지 않아서 

    친구들에게 양보를 했답니다 



    또오새우14

     

    새우 소금구이 9.000원


    보통 새우구이를 먹으러 가면 만 원이 넘는 가격인데 

    9천 원에 새우 구이를 이렇게 나 먹을수 있다니요 

    물론 저희는 새우 킬러 4명이서 가서 몇 점 못 먹어서 

    두 번을 먹었어요 그래도 18.000원 

    다른 곳에서는 한번 주문할 때 

    가격으로 두 번을 먹었다니 


    새우효능을 알아볼게요


    새우의 머리, 껍질, 꼬리 등과 같은 붉은색이 감도는 부위에는 아스타잔틴이라는 

    붉은색 황산화 물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 아스타잔틴이라는 성분은 강력한 카로티노이드 항상 화제로 알려져 있다고 하는데 

    이 효과가 베타카로틴보다 55배, 비타민C보다 65배, 비타민 E보다 15배 이상 강력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꾸준하게 적당량 새우를 섭취하게 되면 활성산소를 인한 다양한 질병을 예방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다 항암 작용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새우에는 다량의 키토산 \이라는 물질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 키토산에 함유되어 있는 올리고당은 면역세포의 기능을 강화 시켜 준다고 합니다 

    강 된 면역세포 들을 암세포들을 억제해 줄뿐만 아니라 암세포를 찾아 공격까지 할 수 있는 역할을 

    하여 항암 효과도 높여주고 면역력도 높여준다고 하네요 


    새우부작용으로는 


    모든 식품들이 다 그렇듯이 체질에 따라서 알레르기 반응이 있을 수도 있어요 

    통풍이 원인인 요산을 증가시켜서 퓨린을 많이 만들어 내가 때문에 요산 수치가 놓은 사람과 

    통풍이 있는 사람은 섭취를 자제해야 한다고 합니다.

    어떤 식품이든 간에 너무 많은 양을 한 번에 섭취할 경우에는 건강에 좋은 음식들도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다는 점과 꼭 본인에게 맞느지 안맞느지를 확인해서 섭취하셔야 된다는점 

    꼭 인지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어떤 음식이든 과하면 독이 될 수 있으니까요 


    *올려진 본 포스팅은 여러 방면으로 자료를 수집하여 필요한 부분을 재구성하여 만드는 포스팅으로 

    이 음식을 섭취하면 어떤한 병이 없어집니다 라는 말이 절대 아님을 거듭 말씀드립니다 

    몸에 좋은 음식들의 섭취레 관련된 모든 부분들은 전문의와 꼭 상담을 하신 뒤 섭취 하시길 권장드립니다 

    특히 새우 같은 각갑류는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는 점 잊지마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총평 


    사장님이 주문 서빈 매뉴얼까지 한 번에 

    받는 곳이라 메뉴가 나오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여유를 가지고 메뉴를 주문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새우를 드시는데 정말로 가성비가 좋은 곳이며 

    소금구이는 꼭 한 번씩 드셔보시면 좋을 메뉴입니다 

    감바스에 면을 추가해서 파스타로 먹을 수도 있게 

    해놓으시면 더 좋았을듯한데 

    메뉴에 없는 거 보아하니 안되는듯합니다 아쉽네요 

    재방문의 사 있습니다 


    제 별은 ★★★★★중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